업계 소식


완성차/수입차 및 자동차 유관 기관의 주요 행사와 다양한 소식을 공유하는 공간입니다


FCA 그룹, 코로나19 최전선 의료진을 위한 안면 보호 마스크 생산

FCA코리아
2020-03-24
조회수 20

FCA 그룹 달에 백만  이상 마스크 제작하여 미국캐나다멕시코에 초기 공급 계획

최전선에서 코로나19 대항하는 의료진  구급대 등으로 기부 예정

인공호흡기 제작 지원 외에도 마스크 생산으로 세계적 움직임에 동참

 

FCA 그룹은 한 달에 백만 개 이상의 안면 보호 마스크를 생산 및 기부하여 코로나19 팬데믹의 최전선에서 싸우는 의료계 종사자를 도울 계획이다. 생산 설비는 이번 주에 구축될 예정이며, FCA는 앞으로 마스크를 제작하여 미국, 캐나다, 멕시코에 초기 공급할 예정이다. 


FCA 그룹은 자체 생산한 안면 보호 마스크를 경찰청, 구급대, 소방청뿐 아니라 병원과 보건소 근무자에게도 기부할 것이다. 이는 FCA 그룹의 제조시설, 공급망, 엔지니어링 전문지식을 활용하여 코로나19 팬데믹에 대항하는 세계적 움직임을 다방면으로 지원하기 위한 기업 차원의 첫 번째 동참이다. 


FCA 그룹은 국가, 지역 및 시 당국과 협업해 기부한 마스크가 가장 시급한 상황에 있는 국민과 시설에 반드시 바로 전달될 수 있도록 노력을 기울일 것이다. FCA 그룹은 가까운 시일 내에 코로나19 대응과 관련된 향후 계획을 발표할 예정이다.


FCA 그룹 마이크 맨리 CEO는 "최전선의 의료계 종사자들을 보호하는 것은 무엇보다 중요한 일이다. 우리는 의료산업 전반을 조사하여, 인공호흡기 생산 증가를 지원하는 일 외에도 안면 보호용 마스크 지원이 우선적으로 시급하다는 것을 파악했다”라며 “FCA 그룹은 코로나19 팬데믹의 최전선에서 가장 도움이 필요한 분들을 위해 마스크 생산 능력 확보에 FCA 그룹의 자원을 집중시키고 있다”고 밝혔다.

0

주소: 서울특별시 서초구 반포대로 25(서초동 1461-14 자동차회관)
이메일: kaja@kaja.org 
Copyright 2019 KAJA(한국자동차기자협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