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계 소식


자동차 관련 기업 및 유관 기관의 주요 소식과 정보를 공유하는 공간입니다


프리미엄 픽업ㆍSUV 브랜드 ‘GMC’ 국내 마케팅 활동 개시

한국지엠
2022-06-15
조회수 10

- 브랜드 출시 임박을 알리며 GMC 공식 인스타그램(@gmckorea) 15일 오픈

- 22일에는 GMC 브랜드 론칭을 선언하는 언론 공개 행사 ‘GM 브랜드 데이’ 개최

- GMC 시에라 관심 고객을 위한 뉴스레터 구독 서비스 22일부터 개시


2022. 6. 15.


제너럴 모터스(이하 GM)기 국내 상륙을 앞둔 120년 헤리티지로 완성된 아메리칸 프리미엄 픽업ㆍ SUV 전문 브랜드 ‘GMC’의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15일 오픈하며,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시동을 건다.


지난해 11월, 국내 도입을 알린 GMC는 세계 최대의 자동차 시장이자 픽업의 수요가 가장 많은 미국에서 120년 이상의 유구한 헤리티지를 바탕으로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GM 산하의 픽업ㆍSUV 전문 브랜드다. 특히 대중적인 픽업과 차별화되는 뛰어난 품질과 디자인, 풍부한 편의 사양을 보유해 프리미엄 픽업 및 SUV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1902년 출범한 GMC는 뛰어난 내구성과 완성도 높은 기술력으로 다양한 상용차를 생산해 왔으며 세기를 뛰어넘는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미국을 대표하는 프리미엄 픽업ㆍSUV 전문 브랜드로 오늘날까지 진화해왔다.


GM은 이날 오픈된 공식 GMC 인스타그램(@gmckorea) 채널을 통해 GMC 브랜드의 국내 출시가 임박했음을 알리는 브랜드 로고와 제품 실루엣 이미지를 업로드하는 것을 시작으로 브랜드의 역사 및 국내 첫 판매 모델로 기록될 시에라(Sierra)에 대한 정보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는 등 고객과 적극적인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다.


또한 오는 22일에는 인천 중구 파라다이스시티에서 국내 미디어를 대상으로 한 ‘GM 브랜드 데이(GM Brand Day in the Gradient City)’를 개최하고,  GM이 국내시장에서 판매하고 있는 쉐보레, 캐딜락 브랜드의 주요 제품 라인업을 소개함과 동시에 GMC 브랜드 이름으로 국내 출시를 앞둔 프리미엄 픽업 시에라의 실제 모습을 공개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GMC 시에라에 대한 높은 고객 관심을 고려, 차량 출시 이전까지 차량 정보를 비롯한 각종 마케팅 활동에 대한 정보를 뉴스 형식으로 제공하는 뉴스레터 구독 서비스를 22일부터 시작할 것이다.


한편, GMC 브랜드와 국내 인도를 앞두고 있는 시에라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오는 22일 열리는 GM 브랜드 데이에서 공개된다.

0

주소: (03157) 서울특별시 종로구 종로 19, 9층 914호(종로1가, 르메이에르 종로타운)
이메일: kaja@kaja.org 
Copyright 2019 KAJA(한국자동차기자협회). All rights reserved